사자의 상륙지

코룬의 폐허

제독 테일러:
이제 지금까지와는 달리, 얼라이언스도 과감한 움직임을 보여줄 시간입니다.
당신이 천상의 종이 있는 위치를 확인해 주신 이후, 우리는 최고의 선발대를 꾸려 즉시 유물을 발굴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사란나 스카이글레이브 사령관이 쿤라이 봉우리의 북쪽 끝 지점에 있는 발굴 현장에서 작전을 지휘하고 있습니다.
어서 선발대에 합류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실력을 십분 발휘하셔서 작전을 성공시켜 주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이 임무가 얼라이언스에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는 따로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페니와 이야기해 보십시오. 그곳까지 빨리 모셔다 드릴 겁니다.

페니 혼스웨글:
시간이 없어요.
당신이 모구의 기억 속에서 본 것과 일치하는 장소를 찾아 쿤라이 봉우리 전체를 뒤졌어요. 그리고 마침내, 코룬의 은신처를 찾아냈죠.
우리가 천상의 종을 먼저 손에 넣지 않으면, 그 도마뱀 대가리 가로쉬가 차지할 거예요. 저 망할 샤의 힘을 마음대로 부리는 호드와는 별로 싸우고 싶지 않네요.
스카이글레이브 사령관님은 이미 탐험가 연맹 고고학자들과 함께 발굴 지점에 도착하셨어요.
우리 최고의 요원이 거기로 가는 중이죠. 네, 당신 말이에요.
다 왔어요. 어서 가세요. 시간이 없다니까요.
행운을 빌게요!

코룬의 동굴 앞에는 탐험가연맹과 안두인 린 왕자, 사린나 스카이글레이브가 지휘하는 파수대가 도착해 있었다.

사린나 스카이글레이브:
아, 방금 문을 폭파시켜 열었어요. 시간을 딱 맞춰 오셨으니, 발굴 작업을 함께하실 수 있겠네요.
이 폐허 아래에는 무엇이 있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레서 제가 직접 첫 정찰을 시도하려고 해요.
그대의 보고가 사실이라면, 코룬 모구는 바로 우리 발 아래에 천상의 종을 숨겨둔 모양입니다.
이렇게 소중한 유물을 경비병 하나 없이 내버려 두지는 않았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당신처럼 유능한 성기사가 제 곁을 지켜주면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출발할 준비가 되면 제게 말씀하세요.

용사는 사린나와 함께 폐허로 내려갔다.

사린나 스카이글레이브:
경계를 늦추지 마세요. 이곳은 몇 세기 동안 봉인되어 있었습니다. 뭐가 있을지 어찌 알겠어요?

공포술사 아바르투:
빛이... 빛이 보인다... 드디어, 수백 년 동안의 침묵 끝에 누군가 왔구나.
분부하신대로 종을 지켜냈습니다. 나의 군주시여.
잠깐... 너희는 모구가 아니잖아! 침입자다!
수호자들이여, 일어나라! 천둥왕의 보물을 훔치려는 자들에게 죽음을 선사하라!

천상의 종과 함께 지하에 묻힌 공포술사 아바르투가 등장해 수호자들을 깨우고 사라졌다.

사린나 스카이글레이브:
뭐였죠? 하긴, 상관없어요. 방해가 되는 건 모조리 쓰러뜨릴 테니까요.

다시 일어난 모구들을 물리치고, 지하동굴의 끝에 다다르자 천상의 종을 지키는 아바르투를 만날 수 있었다.

공포술사 아바르투:
너희 또한 침묵하리라!
어둠에 휩싸여라!
공포를 느껴라... 공허를 느껴라!

마지막 수호자가 사라지고 드디어 얼라이언스가 천상의 종을 손에 넣었다.

사린나 스카이글레이브:
저기 있습니다! 천상의 종이에요!
안전한 곳으로 가져가야 해요. 파수대! 시작하자.

파수대의 마법사가 천상의 종을 안전한 다르나서스로 이동시키기 위해서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사린나 스카이글레이브:
멋지게 해냈군요. 이 종이 가로쉬의 손에 들어갔다면 놈이 또 어떤 미친 짓을 벌였을지... 정말 상상도 하기 싫어요.
오늘 우리는 얼라이언스가 안전하게 미래를 맞이할 수 있는 초석을 깔았어요. 이제는 제가 직접 이 종이 다르나서스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게 지킬게요.
아, 그리고 당신이 이룬 놀라운 업적을 국왕님께 꼭 전해드리겠어요.

이어서 사린나는 샤에 대해서 말했다.

사린나 스카이글레이브:
병영에서 이 "샤"라는 것들에 대한 소문을 들었습니다.
당신도 그 어처구니 없는 이야길 들으셨겠죠? 샤가 우리의 가장 강력한 병사들에게 빙의한다는 이야기요.
어린애들 겁주기에 딱 좋은 이야기죠.
샤 따위는 저나 제 자매들이 충분히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종을 확보하고 나오면서 근처에서 안두인 린 왕자를 만날 수 있었다.

안두인 린:
가로쉬는 천상의 종을 사용해 이 땅에 파괴를 일삼을 거예요. 그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해요.

안두인 린과 탐험가 연맹이 떠난 후, 호드가 종을 찾기 위해 코룬의 폐허에 들이닥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