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의 기사단

4인 기사단의 군마

밴시 시우크시:
아제로스는 불타는 군단의 진정한 힘과 싸워본 적이 없지만, 용기와 끈기, 그리고 의지가 있다면 그들을 몰아낼 수 있을 거다.

밴시 시우크시:
4인 기사단(The Four Horsemen)은 완벽한 말이 필요하다. 이건 간단한 일이 아니지.
먼저 어둠의 영역(Realm of Shadows)으로 가야 한다.
그곳에서 암흑 기수의 우두머리인 기사 살라나르를 찾아 그를 아케루스로 소환해야 한다.
이 임무를 맡을 용사를 배정해라.

밴시 시우크시:
어둠의 영역(Realm of Shadows)으로 보낸 칠흑의 기사단 용사들이 아케루스로 무사히 돌아왔다.
이제 곧 기사 살라나르가 도착해 4인 기사단에게 어울리는 말을 준비할 것이다. 그가 도착하면 만나 봐라.

밴시 시우크시:
어둠의 영역에서 온 기사 살라나르가 칠흑의 요새에 도착했다. 4인 기사단의 군마를 만들 힘과 지식을 가진 것은 그 뿐이지.
살라나르가 우리에게 군마를 만들기 위한 첫 번째 재료 목록을 주었다. 내가 이 재료들을 구할 수 있는 임무들을 정리해 봤지.
사령관의 탁자를 보고 선택한 용사들에게 임무를 맡겨라.

말 안장과 고삐

첫 번째 재료는 말 안장과 고삐였다. 필요한 안장은 사냥꾼의 안장, 남작의 안장, 저주받은 기사의 안장, 얼어붙은 왕의 안장이었다. 죽음군주는 군대를 아제로스 전역으로 파견하여 안장을 찾았다. 그리고 카라잔의 폐허로 보내서 사냥꾼 어튜멘의 말이었던 천둥이의 안장, 스트라솔룸에 남아있는 남작 리븐데어의 군마에 있었던 안장, 붉은십자군 수도원의 저주받은 기사 토마스 경의 안장, 얼음왕관 밑에 버려진 아서스 메네실의 말이었던 천하무적의 안장을 찾아냈다. 고삐는 어둠땅에 있는 고대 암흑 기수(ancient Dark Rider)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암흑 고삐(Shadow Reins)였다. 모든 재료를 구하자 밴시가 말했다.

밴시 시우크시:
훌룡하다, 죽음군주. 저주받은 자의 군마를 위한 임무는 성공적이었다. 기사 살라나르도 이제 말을 만드는데 필요한 첫 번째 재료들은 다 구한 셈이군.

살라나르에게 필요한 것은 안장과 고삐만이 아니었다. 살라나르는 지저왕의 댕기 머리가 필요하다고 했다.

기사 살라나르:
안녕하십니까, 죽음군주여. 처음 만난 이후로 꽤 많은 세월이 흘렀군요. 저한테는 불과 며칠인 것 같은데.
기사와 말의 부정한 결속은 가볍게 받아들일 문제가 아닙니다. 힘은 힘을 부르지요. 죽음군주여, 이 사실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됩니다!
저는 기사와 말 사이에 끊을 수 없는 결속을 맺을 수 있지만, 그러려면 강력한 힘이 필요합니다.
그중 가장 먼저 필요한 게 바로 수세대에 걸쳐 내려온 암흑 주술 장식인 지저왕의 댕기머리(Braid of the Underking)입니다.
지금 그 장식은 지저왕 다르그룰(Dargrul the Underking)이 갖고 있습니다.

마법적이자 주술적인 댕기머리는 태초부터 지저왕이 대대로 착용한 것이었다. 넬타리온의 둥지에서 지저왕의 댕기머리를 구해오자, 살라나르가 말했다.

기사 살라나르:
저저왕의 댕기머리를 구했습니까?

기사 살라나르:
훌룡합니다, 죽음군주여. 이 댕기머리의 장식끈은 우리 말의 고삐를 장식하는 데 쓰일 겁니다.
다르그룰이 기꺼이 내줬을 것 같은데요, 아닙니까?
<사악한 미소를 짓는 살라나르>

악몽의 채찍

고삐 장식을 구한 살라나르는 어둠심장 숲에서 악몽의 채찍을 구해오라고 말했다.

기사 살라나르:
대재앙의 어둠의 군마는 고뇌와 잔혹함을 상징하는 불굴의 존재입니다. 이 말은 결코 길들일 수 없고, 다만 지배할 뿐이지요.
힘을 얻는 데 필요한 다음 재료는, 증오에서 태어나고 에메랄드 악몽에서 만들어진 것입니다. 바로 악몽의 채찍이지요.
악몽의 채찍은 살아 있는 영혼으로부터 모든 희망과 모든 빛을 질식시키는 힘이 있습니다.
자비우스의 망령이 그 채찍을 갖고 있지요. 그를 무찌르고 채찍을 가져오십시오!
그걸로 저주받은 자의 군마를 지배할 것입니다!

죽음군주는 어둠심장 숲에서 자비우스의 암흑 에너지로 만들어진 채찍을 구해왔다.

기사 살라나르:
악몽의 채찍을 구했습니까?

채찍을 받아든 살라나르가 말했다.

기사 살라나르:
드디어 악몽의 채찍을 구하다니! 이렇게 제 손에 넣고 보니 전설의 힘이 느껴지는 것 같군요.
이런 힘이... 이런 어둠이... 그리고 이런 고뇌라니!
그래요, 이거면 충분할 겁니다.

부정한 정수

살라나르가 준비를 하는 동안 밴시 시우크시는 늘어난 불타는 군단의 공격을 막아야 한다고 말했다.

밴시 시우크시:
4인 기사단의 임무는 아주 중요하지만, 최전방을 챙기는 것이 우선이다.
우리의 계속된 승리 때문에 불타는 군단이 흔들렸고, 그 때문에 군단은 더 많은 기습 작전을 펼치고 있지.
늘어난 공격 위험에 계속 맞서 저항해야 한다!
그리고 나면 4인 기사단에 다시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군단을 막는 임무를 완료하자, 밴시는 부정한 정수를 구하기 위한 임무를 시작하라고 했다.

밴시 시우크시:
저주받은 자의 군마를 만들 준비는 거의 다 마쳐간다.
기사 살라나르가 남은 재료를 적은 쪽지를 주었다. 이 의식을 치르려면 고통의 상징이라고 하는 다섯 개의 부정한 정수가 필요하지.
이 재료를 구하는 데 필요한 임무 계획은 내가 다 세워두었다.
사령관의 탁자를 사용해 용사에게 임무를 맡기기만 하면 된다.

죽음군주는 다시 군대를 어둠땅으로 보내서 정수를 모았다. 살라나르에게 필요한 정수는 어둠의 정수, 그림자 정수, 불사의 정수, 증오의 정수, 공포의 정수였다.
어둠의 정수는 아루갈이 가지고 있었다. 길니아스의 대마법사인 아루갈이 늑대인간을 만들어냈고, 아루갈의 늑대인간은 친구와 적을 가리지 않고 모두 공격했다.
그림자(Shadow)의 정수는 영혼술사 니아미가 가지고 있었다. 교묘하게 동족을 조종한 배신자인 니아미는 생전에 강력한 암흑 마법을 사용했었다. 이제 죽어버린 그녀는 그림자의 정수의 완벽한 그릇이었다.
불사의 정수는 퓨트리스가 가지고 있었다. 대연금술사 퓨트리스는 한때 실바나스의 신뢰를 받는 조언가였다. 그는 죽어 마땅하지만, 아직 쓸모가 있었다.
증오의 정수는 댈린 프라우드무어가 가지고 있었다. 댈린 제독은 아들의 죽음 이후 복수의 열망에 휩싸였었다.
마지막은 공포의 정수로 어둠땅의 셰크지르의 영혼에게 있었다.
모든 부정의 정수를 모으자, 밴시가 말했다.

밴시 시우크시:
고통의 상징을 구했으니, 이제 거의 마무리되었다. 저주받은 자의 군마가 일어서고... 불타는 군단은 몰락할 것이다!

망자의 마울

살라나르는 마지막 한 가지를 구해와달라고 말했다. 바로 헬하임에서 망자의 마울을 구해오라고는 것이었다.

기사 살라나르:
필요한 재료는 모두 구했습니다. 이제 곧 저주받은 자의 부정한 군마가 불타는 군단의 군대를 짓밟아 줄 겁니다.
하지만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아직 한 가지 물건을 더 구해야 합니다...
타락한 여왕 헬리아는 죽은 자들을 다스리며 헬하임 깊숙한 곳에 숨어 있습니다. 헬리아의 물건 중에는 마울이 하나 있는데, 목숨을 잃은 수많은 전사의 영혼이 들어 있는 무기입니다.
제게 그 망자의 마울을 가져다주십시오. 그러면 그걸로 그 어떤 악마도 꿰뚫을 수 없는 철통과 같은 마갑을 만들겠습니다!

헬하임에서 망자의 마울을 구해오자, 살라나르가 만족해했다.

기사 살라나르:
망자의 마울을 구했습니까?

기사 살라나르:
전설적인 망자의 마울이라니... 이건 고통받는 수많은 영혼의 절망과 증오와 공명합니다. 불행을 불러일으키는 도구로는 최고지요.

군마가 완성되자, 죽음군주는 리치 왕이 말하는 다음 기사를 찾을 준비를 했다.

밴시 시우크시:
전쟁터에서 칠흑의 기사단이 보여준 성과를 불타는 군단이 모를 리 없다.
이대로 계속 승리를 이끌어 나가면서 살게라스의 부대를 주시해야 할 것이다...

군마를 마련한 죽음군주에게 필요한 것은 4인 기사단의 마지막 기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