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숄라자르 분지] 네싱워리 주둔지

Posted by 크라그 리치 왕의 분노 : 2019. 5. 24. 15:48

네싱워리 주둔지

헤맷 네싱워리를 찾아서

헤멧 네싱워리가 숄라자르 분지를 연구하겠다며 이끌고 간 원정대와 연락이 끊겼다. 수정노래 숲 위의 달라란에 있는 대마법사 펜타루스가 숄라자르 분지로 가는 비행편을 준비하고 용사를 기다리고 있었다.

Text 대족장의 명령 게시판:
신체 건강한 호드 병사는 즉시 수정노래 숲 상공의 달라란에 있는 대마법사 펜타루스에게 보고하십시오.
헤멧 네싱워리가 이끄는 원정대가 숄라자르 분지로 답사를 떠났는데 실종되고 말았습니다.
저희는 풀이 우거진 숄라자르의 지형을 잘 모르지만, 그 분지에 리치 왕과 싸울 때 유리한 점이 될 수 있는 비밀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호드를 위하여!

용사는 크라서스 착륙장에서 대마법사 펜타루스를 만났다.

Text 대마법사 펜타루스: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헤멧의 소식이 끊긴 지 한참 됐습니다. 그를 찾는데 당신의 도움이 꼭 필요합니다.

펜타루스는 분지로 가서 야생수풀 늪지대에 있는 몬테 머즐샷을 찾아가라고 했다.

Text 대마법사 펜타루스:
그 전설적인 헤멧 네싱워리가 숄라자르 분지로 떠난다는 말을 들었을 때 전 그의 원정대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숄라자르에 대해서는 별로 알려진 게 없지만, 얼어붙은 이 대륙 가운데에 있는 푸른 낙원이라고 하더군요.
헤멧은 외래 식물, 시약, 수정 등의 견본을 발견하는 대로 제게 보내기로 약속했었습니다. 그런데 헤멧에게서 아무 소식도 없지 뭡니까. 몬테 머즐샷이 그들에게 보급품을 받아오기로 되어 있는데 그 친구도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조사해보고 싶으면, 제 비행기로 당신을 숄라자르로 보내드리지요.

Talk 대마법사 펜타루스:
제 비행기로 분지에 보내드리겠습니다. 헤멧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단서를 잘 찾아보십시오!

네싱워리 주둔지

용사가 비행기에 타자, 대마법사는 차원문을 열어 비행선을 숄라자르 분지로 보냈다.

그러나 차원문을 통과하여 숄라자르 분지에 도착하자, 갑자기 미사일이 날아왔다.

Yell 투자개발회사 조종사:
또 웬 녀석이지? 투자개발회사를 상대로 장난치면 어떻게 되는지 가르쳐 주마!

Talk 대마법사 펜타루스의 비행기:
경고: 미사일 조준 감지. 회피 모드 진입.

비행기는 결국 추락했고, 정신을 차린 용사에게 어디선가 목소리가 들려왔다.

Yell 몬테 머즐샷:
여기 남동쪽입니다. 당신도 놈들에게 당하고 말았군요...

펜타루스가 말한 몬테 머즐샷도 투자개발회사 비행기에 요격당해 추락당했고, 낙하산이 나무에 걸려 꼼짝도 못하고 있었다.

Text 몬테 머즐샷:
맞아요, 헤멧은 여기 있습니다. 야영지에 있지요. 강을 향해 북서쪽으로 가다 보면 금방 보일 겁니다. 그리고 제발, 헤멧을 찾거든 사람을 보내서 저 좀 내려주라고 말씀해 주세요!

몬테 머즐샷은 헤멧의 야영지로 가는 길을 알려주었다.

Text 몬테 머즐샷:
그래, 어디서 오신 거죠? 그 바보 같은 대마법사가 당신까지 날려 보낸 거로 생각지 않습니다만?
멀쩡하게 살아 있다니 운이 좋군요! 하마터면 저들이 당신을 날려버릴 뻔했잖습니까!
습지는 위험한 곳이란 말입니다. 특히나 투자개발회사가 사방에 있다면 더더욱요!
어리석은 분, 가서 대장을 만나 보세요... 그가 잘 알려줄 겁니다. 북서쪽 길 끝으로 가면 야영지가 있을 겁니다.
잘 가세요!

몬테 머즐샷이 알려준 길을 따라가자, 네싱워리 주둔지에서 헤멧을 만날 수 있었다.

Text 헤멧 네싱워리:
흠! 정글 한 가운데서 생판 모르는 녀석과 마주치는 건 그리 흔한 일이 아니지.
당신들이 “나와 내 사악한 짓을 막아라”라고 보낸 자요? 그래. 어디 잘해 보시오!
<호쾌하게 웃으며 총을 두드리는 헤멧>
그런 줄은 몰랐지! 사냥에 참여한다면 크게 환영해 주겠소. 곧 투자개발회사 녀석들을 상대할 거니까 말이오. 상대할 녀석들은 널렸다오.

주변에 있던 데바르는 투자개발회사 무법자와 발굴인부를 처치해달라고 말했다.

Text 데바르:
우리가 이곳에 온 뒤로 투자개발회사는 우리가 야영지를 확보하고 주변 지역을 조사하지 못하게 줄곧 방해하고 있답니다. 평소 같으면 그들이 뭘 하든 상관하지 않았겠지만, 그자들이 우리 정찰병들을 적으로 돌리고 수송기들을 격추하는 상황입니다.
이런 모욕을 그냥 넘길 수는 없습니다. 헤멧 네싱워리의 원정대는 사냥하러 이곳에 왔으니 반드시 사냥을 해야 됩니다.
북동쪽의 수정 기둥 반대편에 있는 스윈들그린의 채굴현장에 가서 투자개발회사 직원들이 보이는 대로 처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윈들그린의 채굴현장에는 거대한 봉우리가 있었고, 운고로 분화구에서나 볼 수 있는 수정이 있었다. 투자개발회사는 이 수정을 캐내고 있었다. 투자개발회사 직원들을 처치하던 용사는 기술자 헬리스를 찾았다.

Text 기술자 헬리스:
고블린 폭력배와 그 똘마니 무리가 이 기둥과 수정을 차지하기로 마음을 먹었나 봐요. 저는 수정을 조사하고 견본을 수집하러 여기에 왔지만, 저들이 제지하는 바람에 야영지로 돌아갈 수가 없어요.
여기서 빠져나가도록 도와주신다면, 이 불한당 녀석들이 평생 잊지 못할 본때를 보여주겠어요!

Talk 기술자 헬리스:
이 끔찍한 곳에서 어서 나가요.

기술자 헬리스는 투자개발회사가 방치한 폭발불에 불을 붙이면서 말했다.

Talk 기술자 헬리스:
잘 들어요. 투자개발회사 바보 씨! 첫 번째 규칙은 절대 폭발물 근처에 죄수를 두지 말라는 거예요.
아니면 이걸 받게 될 거예요.
여기 좀 후끈하군요. 이동할까요?

투자개발회사의 폭발물 마차를 발견한 헬리스는 폭발물에 불을 던졌다.

Talk 기술자 헬리스:
어머, 봐요. 폭발물이 담긴 짐마차가 또 있어요! 저들이 잘 처리하게 도와주자고요.
이런 걸로 장난치면 절대 안 돼요. 누군가가 다칠 수도 있다고요.

구덩이를 벗어나며 폭발물을 모두 터트린 헬리스가 말했다.

Talk 기술자 헬리스:
우리가 해냈어요! 저 지옥 같은 구덩이에서 저를 구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헤멧에게 제가 간다고 전해주세요.

네싱워리 주둔지로 돌아가자 헤멧이 말했다.

Text 헤멧 네싱워리:
헬리스가 무사히 돌아오도록 도와줘서 고마워요. 수정을 캐러 갔다가 돌아오지 않아서 우리 모두 걱정하던 참이에요.

투자개발회사 인부들을 처치했다는 소식을 들은 데바르가 말했다.

Text 데바르:
그 정도면 그자들의 작업을 방해하는 데는 성공이지만, 그 현장감독이 더 많은 일꾼을 데리고 돌아오는 게 아닐까 걱정되는군요. 그러니 할 수 있을 때 일을 마쳐 놔야 합니다.

데바르는 현장감독 스윈들그린과 덩치를 처치해달라고 했다.

Text 데바르:
저들의 광산을 완전히 폐쇄하려면 먼저 현장감독 스윈들그린을 쫓아버려야 합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그의 거대한 오우거 경호원 덩치 큰 아이와 싸우지 않고서는 현장감독을 만나지 못할 테니까요.
그 둘은 아마 투자개발회사 스윈들그린의 채굴현장이 내려다보이는 발판에 있을 겁니다.
채굴현장은 북동쪽의 해마루 봉우리 반대편에 있으니 잊지 마세요. 행운을 빌겠습니다.

다시 채굴현장으로 돌아간 용사는 현장감독과 경호원을 처치하고 돌아왔다.

Text 데바르:
투자개발회사가 더는 우릴 괴롭히지 않게 돼서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군요. 고맙습니다. 헤멧도 이 문제를 처리해 준 걸 고마워한답니다. 모름지기 좋은 사냥꾼이란 양심상 다른 사람에게 무기를 겨눌 수 없는 법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