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의 위협
지옥토템 인근의 소란
대마법사 모데라는 높은산의 안개 해안에 있는 나바로그를 만나보라고 말했다.
대마법사 모데라:
높은산의 드로그바들이 불길한 경고를 전해 왔어요. 지옥토템 부족이 악마의 타락을 주변의 야생 동물에게 퍼뜨리며, 대지 자체를 오염시키고 있다고 해요. 이건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해야 하는 문제예요.
드로그바의 족장 나바로그가 직접 이 문제를 해결하려 하고 있어요. 지옥토템 마을 근처에서 그를 만나 보세요.
안개 해안에서 돌어둠 부족의 지도자, 나바로그를 만날 수 있었다.
나바로그:
와 줘서 고맙다. 이번 일을 심각하게 받아들여 줘서 다행이야.
나바로그:
지옥토템 부족이 팔코사우르스로 실험을 하고 있다! 게다가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자. 실험체를 그냥 아무데나 내버려서 독성이 다른 동물에게도 퍼지고 있어.
놈들이 남긴 토템을 회수하여 타락이 더 번지는 걸 막고, 또 그 부족이 무슨 짓을 하고 있었는지 알아내야 해.
나바로그:
난 지옥토템 놈들을 살펴볼 테니. 토템을 다 모으면 내게 갖다줘.
해안 한 쪽에는 바다 거인들이 지옥토템들을 잡아먹고 있었다.
바다 거인:
이 지옥토템 녀석들. 딱딱한 갑옷만 벗기면 아주 맛있겠어.
그러나 해안의 대부분의 동물들은 지옥토템의 손에 희생되고 있었다. 지옥 에너지가 주입된 토템이 근처의 동물들을 지옥 에너지로 오염시키고 있었다. 토템에게 당한 동물들은 보통 죽었다. 지옥 에너지에 불타 죽은 동물 근처에서 토템을 모아 나바로그에게 가져갔다.
나바로그:
이 동물들에게 지옥 마법이 주입되지 않은 것 같지만, 지옥토템은 멈출 것 같지 않아.
나바로그:
주위를 정찰해 보니 경비병들이 꽤 많았다. 그리고 반대쪽에 이상한 게 눈에 띄더군.
그 토템 좀 내게 보여줘.
나바로그:
마을 안쪽까지는 아직 정찰을 하지 못했지만, 남쪽에서도 그보다 더 위험한 실험이 계속되고 있다. 저들이 늪지대의 불안정한 영혼들까지 지옥 마법으로 오염시키고 있어!
이 지옥토템을 개조해서 저들이 영혼에 주입한 지옥 에너지를 끌어낼 수 있게 만들겠다.
부디 치유할 수 있는 영혼은 치유해 다오. 그래야 영혼들에게 평온을 찾아 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원하다면, 내가 그곳으로 보내 줄 수도 있어!
나바로그는 지옥 에너지기 제거 장치를 주고 영웅을 늪지대로 보내주었다. 영혼을 약화시키고 지옥 에너지를 뽑아냈다.
나바로그:
저 영혼들에게 정말 큰 은혜를 베풀어 준 셈이다. 그들이 평온을 찾았길.
이제 이 실험의 근원을 제거하자.
나바로그:
지옥토템은 계속해서 이런 토템을 만들어 "실험"을 이어가고 있다. 주입사(infusers)들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처리해야 할 것 같아.
놈들을 처치하면 심각한 문제를 바로잡을 수 있고, 그들 궁극의 목적이 무엇인지 단서를 얻을 수 있을 거야.
지옥토템 주입사:
너무 늦었다... 투가르 님이 승리한다...
네놈의 팔을 뜯어내 줄 테다!
영웅은 지옥토템 마을에서 주입사들을 처치하자, 어디선가 투가르 블러드토템의 외침이 들려왔다.
투가르 블러드토템:
너무 늦었다! 난 이미 천둥 토템 파괴에 필요한 걸 손에 넣었다!
나바로그:
투가르가 살아 있고 이 일의 배후에 있다는 걸 알았다면 너한테 더 빨리 알렸을 텐데! 놈을 정말 끔찍한 자고. 군단의 뜻에 일찍부터 동참했었다.
놈이 이 지옥의 실험에 정말로 성공할지 모르니, 당장 막아야 해. 놈은 저 위에서 우리를 도발하고 있어. 어서 가자!
마을 뒤쪽 기슭에서 투가르가 지옥 에너지에 오염된 벌레를 데리고 있었다.
투가르 블러드토템:
지옥 에너지를 주입해도 살아남을 수 있는 야수를 찾아냈지.
이 생물들의 군대로 바위에 구멍을 뚫어서. 천둥 토템을 묻어 버리겠다!
넌 그 모습을 보지 못하겠구나. 죽어라!
투가르가 영웅을 공격했지만, 나바로그의 도움으로 풀려날 수 있었다.
나바로그:
풀려났다! 자, 그럼...
나바로그:
아주 막강한 지옥 마법이었어. 놈이 이런 야수 병력을 만들어내고 있다는 말이 사실이라면... 천둥 토템이 위험해!
나바로그:
투가르의 계획을 끝장내야 해. 이 흉물들을 처치해야 하고, 문제의 근원도 없애야 해!
어디에 있는지 알 것도 같아. 이 근처에 중립을 택한 드로그바 한 무리의 거주지가 있었는데, 그들은 악마와 지옥 타우렌의 공격으로 거주지에서도 쫓겨났어. 그곳이 분명해.
거기로 가서 지옥의 괴물들을 만들어 내는 일을 막아줘!
나바로그:
투가르와 그 놈의 벌레들과 싸움을 벌어야 해! 준비 됐으면 그리로 데려가 줄게.
영웅은 지옥토템 동굴로 들어갔다.
풋내기 수행사제:
이 산은 지옥토템의 것이 될 것이다!
나바로그:
놈의 주의를 끌었어! 지금 온다!
저 알을 낳은 야수가 동굴 안에 있어! 위쪽 지역을 확인해!
나바로그:
바로 여기야. 흉칙한 것들을 처치하고 알을 보이는 대로 깨부숴!
알을 많이 깨뜨리면. 알을 낳은 괴물이 나타나서 싸움을 걸어올 거야!
지옥 에너지에 오염된 알들을 처치하고 나타난 야수를 처치하고 돌아오자 나바로그가 말했다.
나바로그:
네가 천둥 토템을 구했어. 또 한 번 빚을 졌네.
투가르가 거기에 없었다니 정말 아쉬운데, 놈이 살아있는 한 우리가 위험에 처해 있는 셈이니까.
어떻게 해서든 놈을 찾아낼 거야. 그러면 우리가 함께 모든 걸 끝낼 수 있겠지.
나바로그:
이제 키린 토로 돌아가는 게 좋겠어. 다들 이 좋은 소식을 듣고 싶어할 거야!
영웅은 키린 토의 모데라에게 돌아갔다.
대마법사 모데라:
당면했던 위협을 당신이 처리해 주신다니 정말 마음이 놓이네요. 지금은 부서진 해변 공격만 해도 손이 부족하거든요.
다행히 당신에게 드릴 게 있어요...
대마법사 모데라는 영웅의 노고에 감사하면서 6인 의회의 힘을 유물무기에 불어넣어 주었다.
대마법사 모데라:
당신이 없었다면 군단의 가장 강력한 하수인들이 아직도 아제로스에서 어슬렁거리면서 우리가 이 전쟁에서 이룩한 모든 것을 허물려 하고 있을 거예요.
이런 위업을 그저 칭송만 할 수는 없겠지요.
당신이 받아주신다면, 이런 어둠의 시간에 당신이 보여 주신 영웅적인 행위에 보답하기 위해, 우리의 힘 일부를 나눠 드리고 싶어요.
대마법사 모데라:
당신 무기의 힘을 증가시키면, 부서진 해변과 그 이후의 전투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대마법사 모데라:
물러서서 무기를 들어올리세요. 이 의회의 힘 일부를 무기에 주입하겠습니다.
대마법사 카드가:
우리의 힘이 발현된다. 키린바르 토렐. 아흠 실라. 아자킴!
대마법사 모데라:
함께해요! 모두 힘을 모아주세요!
군단은 부하들을 시켜 살게라스의 무덤에 대한 우리 공격을 무력화하려 했어요. 당신 덕분에. 놈들은 실패했죠.
이제 적 병력을 아제로스에서 몰아내는 일에 집중해야 합니다. 모든 것을 쏟아부어 이 일을 끝내야만 해요!
대마법사 카드가:
영웅이여. 당신은 또 한 번 아제로스의 미래를 지켜냈소. 의회 전체를 대표하여. 당신에게 감사하고 싶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