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진 섬으로] part03 - 공격받는 도시

Posted by 크라그 군단 : 2017. 1. 29. 13:57

부서진 섬으로

공격받는 도시

대마법사 카드가:
달라란이 공격받고 있소! 군단이 우릴 하늘에서 떨어뜨리려 하오!
악마들을 뒤틀린 황천으로 돌려보내고 이 세계를 구하려면, 창조의 근원이 필요하오.
저승바람 고개 위 달라란에서 만납시다. 계획이 있소. 끔찍하게 위험한 계획이지만... 그래도 계획은 계획이지!

또 다시 카드가의 목소리가 들려오고, 카드가의 강화된 하수인이 찾아왔다. 정령에서 다시 한 번 카드가의 목소리가 들렸다.

대마법사 카드가:
군단이 우릴 막기 전에 창조의 근원에 대한 정보를 얻어낸 건 엄청난 승리였소. 부서진 해변에서 쓰러져 간 이들이 돌아오진 않겠지만, 그들의 복수를 하는 데는 도움이 될 거요.
달라란에 군단의 공격이 집중되고 있소. 여기에 당신의 힘이 꼭 필요하오. 저 악마들이 이렇게까지 애써 이 도시를 공격하고 있다면, 아제로스를 구원하는 전쟁에서 달라란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거라는 뜻이오.

대마법사 카드가:
우리 모두 카라잔에서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었다니 정말 다행이군.

대마법사 카드가:
최선을 다해 카라잔의 방어를 강화했지만, 견뎌낼 수 있을지는 의문이군. 어쨌든 지금은 다른 일에 집중해야 하오.
굴단이 달라란에 악마 개들을 풀어 놓았소. 이 도시를 없애고 싶은 거겠지... 하지만 그자의 생각대로 되게 하진 않을 거요.
난 달라란이 군단에 맞설 대장정의 구심점이 될 거라고 믿고 있소. 모든 왕국의 영웅들이 함께 모여 공동의 적에 맞설 힘을 얻는 공간이 되겠지.
자, 어서 움직이시오.

대마법사 카드가:
달라란이 여기로 옮겨온 것은 원래 임시방편이었지만, 생각했던 것보다 더 빨리 떠나야 할 수도 있소.
점멸로 도시 전체를 세계 반대편으로 이동시키는 건 쉬운 일이 아니오. 막대한 마력이 사용되는 일이기에... 예상치 못한 부작용도 생기기 마련이지.
비전 변형물이 도시 전체에서 날뛰기 시작했소. 그것들이 마력을 불안정하게 하여 다시 점멸하기가 쉽지 않다오.
놈들이 소멸될 때가지 기다릴 순 없소. 당신을 도와줄 장치가 하나 있소.

대마법사 카드가:
모데라와 난 계속 카라잔에서 찾은 고서를 살펴보겠소. 반드시 근원을 찾아내겠소!
흠... 뭔가 생각이 떠오르는데... 먼저 변형체들을 처리하고 나서 얘기합시다.

카드가는 순간이동 이상 현상 중성화 수정을 주었다. 이 수정에는 '큰 물체를 순간이동할 때 발생하는 잔여 이상 마력을 정리할 때 유용합니다. 경고: 남용하면 현실의 장막에 구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라는 안내 겸 경고문이 써 있었다. 기이한 변형체를 정리하자 카드가가 말했다.

대마법사 카드가:
잘했소. 아직 남은 변형물들이 떠다니고 있지만, 마력의 간섭이 줄어들었기 때문에 도시를 이동하는데 문제가 없을 것 같소.
이제 목적지를 정하기만 하면 되오.

카드가는 첫 번째 수호자 알로디의 영혼을 소환해서 창조의 근원에 대해 물어보기로 했다.

대마법사 카드가:
카라잔에서 찾아낸 고서를 살펴봤소. 창조의 근원을 언급하고는 있지만, 핵심적인 정보 중 하나가 빠져 있더군... 바로 유물을 어디서 찾아낼 것인가 하는 정보 말이오.
다행히 그 일에 대한 전문가와 만날 수 있겠소.
그 고서의 저자인 알로디 님은 티리스팔의 첫 번째 수호자였소. 그 분의 영혼은 수호자의 가열로에 영원히 묶여 있고,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우린 그 가열로를 숨겨 두었었지. 이제 그 분을 불러낼 때가 된 것 같소.

대마법사 카드가:
시작할 준비가 되면 내게 말하시오.

대마법사 카드가:
내가 티리스팔의 첫 번째 수호자 알로디 님의 영혼을 소환하겠소. 시작할 준비가 되면 알려주시오.

영웅:
소환을 시작하십시오.

대마법사 카드가:
첫 번째 수호자의 영혼을 소환하겠소!
안녕하십니까. 알로디 님. 전 키린 토의 대마법사 카드가라고-

알로디:
내가 아는 얼굴이군. 내가 처음 짊어졌던 책임을 거부한 수련생 아닌가. 왜 나를 부른거지?

대마법사 카드가:
불타는 군단이 돌아왔습니다. 놈들을 막기 위해, 우린 카라잔의 도서관에서 당신이 쓰신 '고대 아제로스의 주목할 만한 골동품'이라는 책을 찾았습니다.

대마법사 모데라:
저희는 지금 창조의 근원이라는 고대 유물 다섯 개를 찾고 있습니다. 책에는 그 유물을 정확히 어디에서 찾아야 할지는 안 나와 있더군요.

알로디:
당연하지! 창조의 근원은 태고의 힘을 상징하네. 수호자라고 해도 감히 함부로 다룰 수 없는 힘이지.

대마법사 카드가:
반드시 그 유물을 찾아내야 합니다. 살게라스의 무덤에 있는 군단의 차원문을 봉인할 수 있는 건 바로 그 창조의 근원뿐입니다.

알로디:
알았네. 그 당시에 나는 부서진 섬까지 그 유물을 추척했었네. 정확한 위치는 찾아내지 못했지만, 그 고대의 땅 주민들의 손에 남아 있을 거라고 믿네.

대마법사 모데라:
그 정도면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지는 알겠네요. 부서진 섬을 구석구석 찾아보겠습니다.

알로디:
서둘러 찾아야 하네. 창조의 근원이 군단의 손에 들어가면, 우리 세계가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파괴를 맞이해야 할 수도 있어. 행운을 빌겠네.

대마법사 카드가:
창조의 근원에 대한 알로디 님의 지식이야말로 군단의 전쟁에서 가장 필수적인 정보요.
창조의 근원의 정확한 위치는 아직 모르지만, 적어도 어디에서부터 찾아봐야 할지는 알게 되었소. 창조의 근원을 모두 찾아낼 때가지 부서진 섬을 이 잡듯 뒤져야 하오.
군단의 공격이 격렬해지고 있으니, 이제 달라란을 부서진 섬으로 이동시킬 준비를 해야 하오!
우리에게 시간을 주시오.
군단으로부터 이 도시를 보호하고, 지도를 보며 적의 공격을 막아야 할 지점을 확인하시오.
때가 되면 다시 당신을 부르겠소.

군단의 침공을 막아내며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후, 다시 한 번 카드가의 강화된 하수인이 찾아왔다.
카드가의 하수인은 영웅을 바라보며 대마법사 카드가의 친숙한 목소리로 말하기 시작했다.

대마법사 카드가:
아제로스에 당신이 필요하오.
울두아르와 카라잔에서 답을 찾는 과정에서, 우린 군단을 물리칠 열쇠를 알아냈소. 창조의 근원이라 불리는 다섯 개의 고대 유물이오.
그걸 찾아내려면 달라란이 부서진 섬으로 이동해야 하오. 우리 지도자인 제이나가... 자리를 비운 상태이니, 푸른용 군단의 칼렉고스가 키린 토를 도와주기로 했소.
군단이 저승바람 고개 위, 현재의 우리 위치에 공격 시작했소. 서두르시오!

대마법사 카드가:
군단이 닥쳐오고 있소. 이제 한시도 낭비할 수 없소.
이제부터 우리는 더할 나위 없이 강력한 비전 마력의 충격파를 방출하여 놈들을 잠시 동안 그 저주받은 차원으로 되돌려 보낼 수 있소. 그러면 잠깐이나마 숨을 돌리고, 창조의 근원을 수색할 시간을 별 수 있을 테지.
준비됐소?

영웅:
준비됐습니다. 부서진 섬으로 달라란을 순간이동시키는 절차를 시작해 주십시오.

대마법사 카드가:
아제로스의 주민이여.
오늘이 우리가 전세를 뒤집는 날이요.
오늘이 우리 세상을 되찾는 날이요.
그리고 군단을 놈들의 지옥으로 돌려보내는 날이요.
우리의 길은 분명하오.
창조의 근원이 기다리고 있소... 부서진 섬에서!

달라란은 군단의 전함에게 포위되어 포격을 받고 있었다. 그러나 달라란이 순간이동을 시작하면서 생긴 엄청난 힘의 파도가 카드가의 말처럼 군단의 전함을 다시 황천으로 밀어내고 달라란은 부서진 섬으로 이동했다.

사절 얼드브릿지:
아, 무사한 모습을 보니 정말 기쁘군요! 6인 의회의 의회 구성원들은 아직 회복하는 중입니다.
순간이동 주문이 워낙 강렬했던 탓에 모두 다소 혼란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당신도 한동안 의식을 잃긴 했지만, 적어도 벽에 낀 상태로 깨어나진 않았잖습니까!
달라란이 부서진 섬으로 이동했습니다. 여기서 우린 창조의 근원을 찾아내고, 군단을 아제로스에서 영원히 몰아내는 일에 앞장서게 될 것입니다!

달라란의 다나스 트롤베인

얼라이언스 영역인 '영웅의 쉼터 여관'에는 다나스 트롤베인이 와 있다.

다나스 트롤베인:
벌써 두 번이나 악마한테 죽을 뻔 했습니다. 놈들에게 세 번째 기회는 주지 않겠습니다.